고객지원팀 답변시간이랑 인생에관해 Customer Service Response Time

4

한 2~3주 전에 올라온건데 포럼에서 밀려나면 가끔 안보여요.. 근데 우리 메러분들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려봐요~
I know it's about 2~3 weeks late, but I didn't see it amongst all the forums. I guess it can be still relevant to some Korean users.

원본은 여기

요즘 보면 고객문의를 했는데 왜 대체 답장을 안해주느냐 하시는 분들이 좀 있어서 그거에 대해 조금 얘기를 해볼까해요
우리 고객지원팀에 대해 모르신다면 여기부터 보세요. @MEHcus@hollboll 이 정말 끝내주게 일을 잘하지만 가끔은 야근을 하고 주말근무를해도 둘밖에 없다는거죠. 회사 여기저기서 시간나는대로 고객문의 답변을 도와주곤 있지만, 뭐.. 회사에서 고용한 이유가 있으니까 저 둘이 따로 할 일도 해야하는거잖아요? 다 아시면서..
알다시피 요새 연말이라 쇼핑시즌이라 엄청 바쁜데다가, 우리는 고객지원팀도 당연히 쉬어야된다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기때문에.. 결론은, 답장 받으려면 며칠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단말이죠. 그리고 주말에도 당연히 쉬어야 되니까 불금에 보내주셨다면 며칠 더해주시구요. 우리는 어떻게든 여러분들 모두에게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. 그러니까 조금만~ 참아주세요.


인생은 원래 이러니까 기대치를 좀 낮추라구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