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 오류 건으로 문의를 3번 드렸으나,응답이 없어 글을 남깁니다.
주문번호 : pristine-magic-ketchup주문수량 : 3 개배송수량 : 1 개
확인 부탁드립니다.
즐거운 9월 되세요~
감사합니다.
3번이나 연락하셨는데 답장이없으셔서 기분이 언짢으시겠어요. 죄송합니다. customer support에 제가 다시한번 notice 주겠습니다. 죄송합니다.
오~ 여기는 바로 응답이 오는 군요6^^
감사합니다~
네 일단 제가 확인요청은 했습니다.연락.받으셨는지요.허나 주문번호는 포럼에 올리시면 좀 위험하구요 한국어로 쓰셔도 되니 help@meh.com 이나 meh.com/support로만 하시는게.안전합니다!!!!좋은하루되세요~~
@EthanP 물론 아직까지 연락 받지 못하였습니다. 스팸 메일함도 검토해 보았습니만 연락이 없습니다~ 다시 한 번 검토 부탁드립니다~ 감사합니다.
@Collin1000 ^_^; 이런이런~ support 로 3회나 연락하였으나 응답이 없어 결국 포럼까지 오게 된 것이랍니다. 다시 한 번 support 로 요청하였으니 반드시 검토 부탁드립니다! 감사합니다.
@lovege 네.. 3번이나 연락하셨는데 답장을 못받으셨으니 이리로 오셧군요.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 제가 담장자와 이야기 해본결과 3회 모두 답변을 드렸다고 하는데 아마 이메일에서 걸러졋거나 스펨함(은확인하셨다니 아닐수도 있을것같은데) 일수도 있을것 같네요. 한번 더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.
@EthanP 감사합니다. support 에도 드렸지만, goeunsoft@gmail.com 으로도 부탁드립니다. 빠른 응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@Collin1000 Nice job. Thanks for reposting. Reposting rocks!
답변 듣기가 너무 어렵군요~
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.등록 메일 주소 lovege@nate.com 및 추가 요청 메일 주소 goeunsoft@gmail.com 으로도 아무런 응답이 없네요.
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.
제가 직접 담당자랑 이야기 해서 다 해결된걸로 알고있었는데요..이상하네요. 메일함에 문제 없나요? 스팸이랑 그런데 걸러지는건 아닌지요.
He wrote in and I replied under the different email address so don't worry about it.
이상은 담당자의 답변입니다. 저번주가 미국 노동자의날?? 이어서 전국적으로 long weekend였습니다. 그런데 담당자는 lovege 님이 3번이상 쓴것도 알고 있더군요. 그리고다른메일로 또 답변 보냈다고 저한테 이야기 했구요.
애석하지만 이메일에 뭔가 있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..
@EthanP 윗 글을 쓴 다음 메일을 받았습니다 ㅠ,ㅜ 다른 메일로.. 1:1 게시판 등이 필요하다는 제안입니다. 감사합니다.
@EthanP 또한, 물건이 없어 배송하지 못한다면 팝업등의 공지가 필요하지 않을까요?
위 내용을 확인하셨다면, 제가 쓴 글은 삭제 부탁드립니다.
커나가는 meh.com 이 되길 바랍니다~
3번이나 연락하셨는데 답장이없으셔서 기분이 언짢으시겠어요. 죄송합니다. customer support에 제가 다시한번 notice 주겠습니다. 죄송합니다.
오~ 여기는 바로 응답이 오는 군요6^^
감사합니다~
네 일단 제가 확인요청은 했습니다.연락.받으셨는지요.
허나 주문번호는 포럼에 올리시면 좀 위험하구요 한국어로 쓰셔도 되니 help@meh.com 이나 meh.com/support로만 하시는게.안전합니다!!!!좋은하루되세요~~
@EthanP 물론 아직까지 연락 받지 못하였습니다. 스팸 메일함도 검토해 보았습니만 연락이 없습니다~ 다시 한 번 검토 부탁드립니다~ 감사합니다.
@Collin1000 ^_^; 이런이런~ support 로 3회나 연락하였으나 응답이 없어 결국 포럼까지 오게 된 것이랍니다. 다시 한 번 support 로 요청하였으니 반드시 검토 부탁드립니다! 감사합니다.
@lovege 네.. 3번이나 연락하셨는데 답장을 못받으셨으니 이리로 오셧군요.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 제가 담장자와 이야기 해본결과 3회 모두 답변을 드렸다고 하는데 아마 이메일에서 걸러졋거나 스펨함(은확인하셨다니 아닐수도 있을것같은데) 일수도 있을것 같네요. 한번 더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.
@EthanP 감사합니다. support 에도 드렸지만, goeunsoft@gmail.com 으로도 부탁드립니다. 빠른 응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@Collin1000 Nice job. Thanks for reposting. Reposting rocks!
답변 듣기가 너무 어렵군요~
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.
등록 메일 주소 lovege@nate.com 및 추가 요청 메일 주소 goeunsoft@gmail.com 으로도 아무런 응답이 없네요.
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.
제가 직접 담당자랑 이야기 해서 다 해결된걸로 알고있었는데요..이상하네요. 메일함에 문제 없나요? 스팸이랑 그런데 걸러지는건 아닌지요.
He wrote in and I replied under the different email address so don't worry about it.
이상은 담당자의 답변입니다.
저번주가 미국 노동자의날?? 이어서 전국적으로 long weekend였습니다. 그런데 담당자는 lovege 님이 3번이상 쓴것도 알고 있더군요. 그리고다른메일로 또 답변 보냈다고 저한테 이야기 했구요.
애석하지만 이메일에 뭔가 있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..
@EthanP 윗 글을 쓴 다음 메일을 받았습니다 ㅠ,ㅜ 다른 메일로.. 1:1 게시판 등이 필요하다는 제안입니다. 감사합니다.
@EthanP 또한, 물건이 없어 배송하지 못한다면 팝업등의 공지가 필요하지 않을까요?
위 내용을 확인하셨다면, 제가 쓴 글은 삭제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커나가는 meh.com 이 되길 바랍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