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 여러분, 이런 젠장 망해버렸어요… 또 이런 바보짓을할줄이야. 이 레이저 헤드셋을 주분한분들한테 멍청하게 생긴 터틀비치 모던워페어3 버전을 보내버렸지뭐에요. 너무 멍청한짓에 우리도 열받아서 화를 삭히느라 이런짓을 하고있답니다..
(물론 쓰레기는 다 치웠어요) 어쨋든 중요한건 뭐냐면요, 이번 바보짓의 뒷처리는 이렇게 할거에요. 이번에 제대로된 물건(레이저 헤드셋)��� 보내드릴거구요. 잘못 보내드린 물건은 그냥 가지셔도 됩니다. 이번에 헤드셋을 주문했던 모든분들께 좀 더 자세한 내용의 이메일을 보내드렸어요. 이메일을 못받으셨다면 스팸폴더를 확인해보시구요, 그래도 정말 못받았다 확신하신다면 https://meh.com/orders 페이지에서 헤드셋 오더 밑에 있는 “I NEED HELP WITH THIS”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https://meh.com/support를 통해서 “Purchase” “Headset”을 선택하신후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 이런 실수를 해서 죄송합니다.
포럼이 아니라 https://meh.com/orders 가셔서 해당하는 물건 밑에 "I need help with this."를 누르시거나
https://meh.com/support 가셔서 해당하는 항목 누르셔서 내용 작성하셔야 할 것 같아요.
안녕 여러분,
이런 젠장 망해버렸어요… 또 이런 바보짓을할줄이야. 이 레이저 헤드셋을 주분한분들한테 멍청하게 생긴 터틀비치 모던워페어3 버전을 보내버렸지뭐에요. 너무 멍청한짓에 우리도 열받아서 화를 삭히느라 이런짓을 하고있답니다..
(물론 쓰레기는 다 치웠어요) 어쨋든 중요한건 뭐냐면요, 이번 바보짓의 뒷처리는 이렇게 할거에요. 이번에 제대로된 물건(레이저 헤드셋)��� 보내드릴거구요. 잘못 보내드린 물건은 그냥 가지셔도 됩니다. 이번에 헤드셋을 주문했던 모든분들께 좀 더 자세한 내용의 이메일을 보내드렸어요. 이메일을 못받으셨다면 스팸폴더를 확인해보시구요, 그래도 정말 못받았다 확신하신다면 https://meh.com/orders 페이지에서 헤드셋 오더 밑에 있는 “I NEED HELP WITH THIS”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https://meh.com/support를 통해서 “Purchase” “Headset”을 선택하신후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 이런 실수를 해서 죄송합니다.
@EthanP 제가 meh는 처음이라 질문을 여기다가.. 죄송합니다. 다시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@DaeDu 헐 ㅋㅋ 면박드리려는게 아니라 여기 분위기가 원래 이래요.....다시 문의 해주실필요는 없구요. 위에 써진 그대로랍니다. 그러니까. 쇠도끼 빠졌는데 메신령님이 옜다 금도끼도 가져라! 이런거랍니다
@DaeDu 토닥토닥... 대두(!) 님 ㅋㅋ
위에글 참고하셔요!!! 혼자가 아니랍니다
그리고!!!! 진짜로 한번만. 제발. 이제는. https://meh.com/support 를 이용해주셔용.